공지사항

2021년 대학정보공시 연계 일정 및 데이터 확인 방법 안내

  • 2021.09.17
  • 조회수 1700

(1) 대학도서관 통계 연계정보

공시 연계 항목 : 13-가. 장서보유 및 도서관 예산 현황

공시 일정 : 2021년 10월 대학정보공시

공시 내용 : 2021년 장서보유 및 2020년 도서관 결산 현황

 

(2) 10월 공시 연계 및 수정 일정

10월 공시 연계자료 오픈 : 2021. 9. 27.(월)

     ※ 대학알리미(www.academyinfo.go.kr)내 대학정보공시 연계 데이터 오픈

연계자료 확인 및 수정 : ~ 10.8 (금) 17:00

     ※ <13-가> 항목 수정요청은 「2021년 대학도서관 통계」정정요청을 통해 가능하며, 공시 일정에 따라 10.8(금) 17:00까지 정정요청 공문이 수신되어야 정정 처리·연계 가능

 

<2021년 대학도서관 통계 정정요청 방법 >

① [대학] 대학도서관 통계정정 공문 발송(수신처- 한국교육학술정보원)
     ※ 수정할 항목 표 전체의 ‘수정전’ 내역과 ‘수정후’ 내역을 비교 작성(‘수정내역’ 색상 표시)하셔서 한국교육학술정보원으로 전자공문 발송 (*정정요청 내용에 대한 증빙자료 필수)
     ※ Rinfo(www.rinfo.kr) 사이트 → 중앙하단 ‘통계조사 참여’ 클릭 → 통계담당자 ID/PW 입력 → 우측 상단 ‘입력내용 출력’ 버튼 클릭 → 대학정보공시항목 선택(혹은 전체항목) → 데이터 확인


 → ② [대학] Rinfo 시스템 내 정정신청
     ※ Rinfo(www.rinfo.kr) 사이트 → 중앙하단 ‘통계조사 참여’ 클릭 → 통계담당자 ID/PW 입력 → 우측 상단 ‘통계 정정신청’ 버튼 클릭 → 수정내용 작성 → 정정신청을 위해 ‘저장’ 후 ‘신청’ 클릭


 → ③ [KERIS] 공문 접수 및 시스템 신청 내용 확인후 정정처리 후, 대학정보공시 연계


 → ④ [대학] Rinfo 시스템 내 정정내용 확인
      * 나의 Rinfo에서 소속기관의 정정내역을 확인할 수 있음


※ 자료기준일은 지침서 참조 : [게시판]-[자료실]-[통계조사 자료집] 2021년 대학도서관 통계 연수회

 

(3) 문의처

<13-가> 항목 수정 및 대학도서관 통계 정정 문의

        - 전화 : KERIS 학술진흥부 이형록(053-714-0426)
        - 이메일 : rinfo@riss.kr

Rinfo(www.rinfo.kr) 시스템 관련 문의

        - Rinfo 운영팀 : 02-6271-0234

대학정보공시 자료 연계 오류, 수정 후 재연계 문의

        - 전화 : 대학정보공시 센터 김진휘 02-6919-3889
        - 입력시스템, 대학알리미 시스템 관련 문의 : 02-6919-3891, 3898
        - 이메일 : open@kcue.or.kr

 

붙임 . 2021년 대학정보공시 연계 일정 및 데이터 확인 방법 안내

※ 자세한 내용은 붙임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